SEARCH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SUBJECT 주문이 완료된 후 제품을 변경할수 있나요?
NAME Izola Korea
DATE 2013-07-16
VIEW 2544
RATE 0점
RECOMMEND RECOMMEND

 

 

Q : 주문이 완료된 후 제품을 변경할수 있나요?

 

A : 주문이 완료되어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제품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오후 3시 이전 070-8811-1039 또는  help@feedintl.com 주문취소내용을 전달해주시면

취소 후 다시 주문하시는 방법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

 

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IZOLA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.

IZOLA 고객센터 : 070-8811-1039  l  help@feedintl.com

 

 

ATTACHMENT
Password
댓글 수정

Cancel

/ byte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