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
자주묻는질문

게시판 상세
SUBJECT 입금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NAME Izola Korea
DATE 2013-07-16
VIEW 5061
RATE 0점
RECOMMEND RECOMMEND

 

 

Q : 입금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 

A : 주문당시 입금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입금확인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  help@feedintl.com 또는 070-8811-1039로 내용을 전달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IZOLA의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세요.

IZOLA 고객센터 : 070-8811-1039  l  help@feedintl.com

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ATTACHMENT
Password
댓글 수정

Cancel

/ byte

Top